in Uncategorized

포토 리커버리 다운로드

사진 형식: 니콘 (. Nef. NRW), 코닥 (. Kdc. DCS, DRF, . D25), 올림푸스 (. ORF), 파나소닉 (. 원시. RW2), 소니 (. ARW, .

Srf. SR2), 후지 (. RAF), 시그마 (. X3F), 펜탁스 (. PEF), 미놀타 (. MRW) 및 캐논(. CRW 등 삭제 된 사진을 복구 할 수있는 도구를 찾고 계십니까? 손상된 메모리 카드는 마지막 촬영 세션에 액세스 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까? 사진으로 가득 찬 메모리 카드를 포맷하고 다시 얻으려면, 또는 단순히 하드 드라이브에서 사진 앨범을 삭제? 더 이상 봐! Hetman 사진 복구상관없이 사진을 복원합니다! 원본 파일 이름과 폴더 구조를 가진 파일을 열 수 없는 경우 한 가지 가능한 이유는 손상된 디렉터리 정보입니다. 소프트웨어의 RAW 복구 방법으로 데이터 콘텐츠를 복구 할 수있는 기회가 여전히 있습니다. 모든 제조 및 모델의 USB 펜 드라이브는 A-Data, 해적, 굿람, HP, 킹스턴, LaCie, 포토 패스트, PNY, 샌 디스크, 실리콘 파워, TDK, 팀, 도시바, 트랜센드, 축어 등으로 제조 된 장치를 포함하여 지원됩니다. 스텔라 사진 복구는 스토리지 드라이브, 볼륨 또는 파티션의 스마트 정보를 제공합니다. SMART 데이터는 하드 디스크의 상태와 온도가 HDD가 있는 경우 드라이브의 흔적을 나타내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드라이브를 적시에 백업하고 2019년 9월 20일에 데이터 복구로 업데이트된 향후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방법 기사 삭제 취소 사진 휴지통에서 제거 또는 “영구적으로” 분 만에 Shift + Del으로 삭제. 파일이 삭제될 때 Windows는 정보를 영구적으로 지우지 않습니다. 대신 파일 시스템 레코드가 이렇게 표시됩니다. Hetman 사진 복구는 신속하게 이러한 기록을 찾고 삭제 된 이미지를 식별하고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스텔라 사진 복구 저장 장치의 거의 모든 유형에서 멀티미디어 파일을 복구하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설치가 쉽고 사용하기 쉬우며 다재다능합니다. 예. Shift + Delete 키로 사진을 영구적으로 삭제했거나 시스템 클리너 앱을 실행하거나 실수로 삭제하거나 휴지통에서 제거한 경우 스텔라 사진 복구의 도움으로 쉽게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바로 Hetman 사진 복구를 사용하여 시작! 비디오 데모를 시청하여 사진을 복구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아보십시오.

무료 평가판에서는 완전한 시각적 이미지 미리 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모에서 그림을 성공적으로 미리 볼 수 있다면 전체 사본을 구입 한 후 확실히 복구 할 수 있습니다! Hetman 사진 복구는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완전히 안내된 단계별 마법사가 장착된 이 도구는 전체 복구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Hetman 사진 복구를 사용하기 위해 프로 사진 작가 또는 IT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포괄적 인 매뉴얼은 기본적으로 “다음”버튼을 세 번 누르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복구하려고하는 이미지를 저장하기 위해 별도의 디스크 또는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필요한 안전 예방 조치에 대해 이야기). Hetman 사진 복구는 빠르고 포괄적 인 분석 모드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빠른 모드는 빠르게 타오르고 있어 최근에 삭제된 이미지를 빠르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파일 시스템의 레코드를 분석하므로 파일의 원래 위치와 이름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모드는 포맷된 디스크 및 메모리 카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진 복구 및 복구 Hetman 사진 복구의 두 가지 기능을 갖는 하나의 도구는 복구되는 이미지와 디스크의 무리를 구울 수 있도록 내장 된 CD / DVD 버너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스템 관리자와 데이터 복구 전문가는 FTP 서버에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높이 평가합니다. Hetman 사진 복구를 사용하는 것은 1-2-3으로 쉽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