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테란 음악 다운로드

Petoskey116 2010년 10월 23일 / 버전: 스타크래프트: 테란 테마 1.0 이 페이지에서는 개인용 컴퓨터(PC) 게임 “스타크래프트”에서 “테란 테마 1″로 알려진 음악 테마에 대한 정보와 다운로드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테란 경주로 연주하는 동안들을 수있는 세 가지 배경 음악 테마 중 하나의 조각입니다. . 당신이 열고 닫고 클릭 할 때 음향 효과는 굉장하다. 기발한 물건은 게임과 게임과 다른 기능처럼 녹색입니다. 레크리에이션 빈 및 내 컴퓨터와 같은 몇 가지 아이콘을 변경했습니다. 이 작품을 재생하는 비디오에 자신을 기록 했습니까? 좋은! 동영상 설명에서 이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거나, 동영상 링크를 보내거나(gamemusicthemes@gmail.com) 댓글에 작성하면 모든 사람이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 프로토스 테마라면 더 멋질 것입니다. 프로토스 테마를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아는 사람. lemme 알고, 제발. 감사합니다.

shenzz@yahoo.com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 . 나는 그들이 게임에 맞는 그래픽을 좋아하고 내가 그것을 재생하는 방식은 바탕 화면을 커버 하는 색상은 좀 읽기 어렵고 그것은 도움이 될 것 같지 않습니다. 색상은 어두운 라임이있는 이끼낀 녹색과 같습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사운드 부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작곡가: 제이슨 헤이즈, 글렌 스태퍼드와 데릭 듀크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이 테마의 다른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까? 의견에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여기에 링크를 두거나 저희에게 제출할 것입니다! . 사이오닉 프로토스와 수간 저그 등 두 외계 종족이 코프룰루 구역에서 충돌하여 혼란에 빠진다. 십자포화에 걸린 테란은 목숨을 걸고 싸우고, 아크튜러스 멩스크라는 반란군이 힘을 발휘한다. 그의 무자비한 전술은 궁극적으로 그의 가장 큰 적의 두 가지를 초래: 전 원수 제임스 레이너와 블레이드의 치명적인 여왕. 테란과 프로토스 사이에 손실이 커짐에 따라, 군단의 진군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전쟁, 배신, 상실의 음악입니다. 이것은 스타 크래프트의 음악입니다.

. . 그것은 윈도우 98 800×600 해상도를 위해 만들어진 이후, 픽실화. 롤 어떻게 이것을 설치합니까? 압축을 풀면 아이콘과 커서의 무리를 제공하지만 아무 데도 설치하지 않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