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아이나비 부가 컨텐츠 다운로드

다운로드 링크는 현재 실제 미디어 파일 자체가 아닌 미디어 첨부 파일 페이지에 연결됩니다. 이 설정은 ATM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gpg 서명; 키링) Freenet 프로젝트 서명 키를 다운로드하고 키링으로 가져 오기 : 당신은 또한 Freenet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을 알고있는 경우, 당신은 친구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Freenet 프로젝트 인프라(시드 노드)에 대한 공격보다 안전합니다. 일반적으로 1GHz 프로세서와 1GB의 RAM은 괜찮아야합니다. Freenet은 작은 시스템에서 실행되지만 적어도 128MB의 RAM을 사용하므로 시스템이 다른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한 512MB 미만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서는 문제의 적은, 사람들이 400 MHz 펜티엄 2 또는 ATOM의에서 그것을 실행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록 다운로드 및 브라우징 느린 것. Freenet은 GPLv2 +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소스 코드는 GitHub에 있습니다. 몇 단계만 더 하면 이미지와 문서를 PDF처럼 업로드하고 이미지를 PDF 파일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볼 때 단추를 클릭하여 .pdf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64 비트 Windows에서는 Java 서비스 래퍼의 제한 으로 인해 32 비트 자바 가상 머신을 설치합니다. 참고: 많은 GNU/Linux 배포판은 더 이상 Java 웹 스타트가 활성화된 상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쉽게 설치를위한 배포 패키지를 만들고 싶습니다, 개발 (및 유지 보수되지 않음) 데비안 패키지를 가지고 있지만, 안정을 얻지 못했거나 다른 배포판에 대한 공식 패키지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개발자이고 우리와 함께하고 도움이되고 싶습니다 경우 는 많은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덴종파는 은퇴하고 잠무와 카슈미르 의 상태로 이동 육군 관리를 했다. 이 시리즈는 반란과 테러, 군대의 용기, 반란으로 피해를 입은 모든 사람들의 정서적 삶을 보여주었습니다. [3] 아샤는 여전히 산딥과 결혼할 의향이 있으며, 그 외에는 누구와도 결혼하지 않겠다고 밝히면서 아버지와 열띤 대화를 나눈다. 그녀의 아버지가 산딥을 사위로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말하자, 그녀는 산딥과 정착하기 위해 그와 집을 떠나겠다고 선언한다. 그녀의 아버지는이 말을 듣고 끔찍한 충격을 느끼고 그는 심장 마비를 가지고있다.

아샤는 즉시 집 의사에게 전화를 걸고 아버지는 구원을 받습니다. 아샤는 더 이상 아버지를 대적하지 않는다. 산딥은 아샤의 집에 와서 아샤의 아버지를 만나 아샤가 마음을 바꿨고 곧 샤크티와 결혼하게 된다고 말한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