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아스트로 파일 관리자 다운로드

사용자는 저장 공간에 저장된 파일을 복사, 이동, 이름 변경, 압축, 공유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 구유`는 사용자가 휴대 전화의 내부 저장에서 SD 카드로 파일을 이동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클라우드 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클라우드 서비스의 저장 공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에서 사진을 쉽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RAR 및 ZIP 형식으로 변환하여 공간을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Astro File Manager로 파일을 압축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인앱 ZIP 파일 오프너와 RAR 추출기기능을 활용하여 장치에서 압축된 파일을 다시 열 수도 있습니다. “번거로움 파일 탐색기가 없습니다. 다른 파일 탐색기는 정말 광고와 그들이 사용자에 덤프 할 원치 않는 추가 기능으로 성가신 시작했다. 천체는 필요에 따라 간단하게 유지했습니다.

사랑해요…” 아스트로에 의해 파일 관리자 (파일 탐색기)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옵션을 클릭하여 액세스 할 수있는 슬라이드 옆으로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에는 파일을 찾기 위한 몇 가지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옵션에는 위치, 검색, 북마크, 최근, 도구 및 설정이 포함됩니다. 위치 옵션에서 추가 하위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위 옵션은 기본, 로컬 네트워크, 페이스 북, 상자, 구글 드라이브, 드롭 박스와 원 드라이브. 옵션을 클릭하여 이러한 각 위치에 저장된 파일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본 옵션은 내부 저장소에 포함된 파일에 대한 것이고 나머지 옵션은 클라우드 저장소에 있는 파일에 대한 것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휴대 전화의 홈 화면에서 범주 형식으로 파일을 찾고 볼 수 있습니다. 천체 파일 관리자는 사용자가 몇 초 안에 자신의 모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외부 메모리와 내부 메모리 모두에서 정렬및 분류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파일은 SD 카드 또는 내부 메모리에서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자신의 Zip 파일 오프너와 RAR 추출기와 ZIP 및 RAR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Box 및 Dropbox와 같은 휴대 전화 및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에 저장된 파일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이 파일 관리자는 매우 유용합니다. 아스트로에 의해 파일 관리자 (파일 탐색기)는 당신이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저장된 다른 폴더와 파일을 관리 할 수있는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자랑하고모두를위한이 응용 프로그램을 탐색 할 수있는 간단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장치의 폴더에 상관없이 몇 초 이내에 모든 파일의 행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앱 관리자 – 한 곳에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제거 및 백업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천체 파일 관리자는 파일을 구성하기위한 최고 등급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최고의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지원 다운로드 또는 ASTRO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support@astrofilemanagerapp.zendesk.com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pas 에비덴트. le réseau partage correctement des fichier (RJ45) les PC y sont bien reconnu et les dossiers partagés le sont parfaitement.

드 윈도우 아 과부 . 메인 테넌트 아스트로 un 스캔 뒤 레소 retourne … 더 읽기 “나는 지금 몇 년 동안 내 주요 파일 브라우저로 천체를 사용하고 항상 내 요구를 만족하고있다!” 나는 은하 계메모를 가지고있다. 나는 천체에 의해 천체 파일 관리자 (파일 탐색기)에서 내 USB 스틱의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의 위치에 저장된 파일의 다른 유형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옵션을 사용하면 사진, 음악, 비디오, 문서 및 내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