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shift apk 다운로드

야간 근무 – 블루 라이트 필터, 야간 모드포함: 야간 근무 – 블루 라이트 필터, 야간 모드로 안티 눈부심 야간 화면과 따뜻한 빛 밤 모드는 야간 독서 동안 눈의 피로와 만성 두통을 완화하여 당신을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붉은 빛은 황반 변성, 녹내장, 멜라토닌 결핍 및 불면증을 유발하는 밝은 파란색 광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황반 변성과 녹내장은 시력 상실의 주요 원인이며 녹내장이 실명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입니다. 백내장은 종종 천천히 개발, 그래서 가능한 한 빨리 황혼 책 빛으로 사용하여 블루 라이트 필터로 피곤 한 눈 보호를 시작합니다! 젤리 시프트는 당신이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즐길 수 있습니다 SayGames에 의해 만들어진 캐주얼 안드로이드 게임이다! 젤리 시프트 1.8.2 APK 모드 최신 캐주얼 안드로이드 게임이다 지금까지, 사진 필터는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만든 것으로 제한되었습니다. Shift를 사용하면 버튼 한 번으로 개인 사진 필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텍스처, 색상 및 블렌드의 끝없는 조합을 섞어 거친 텍스처, 빈티지, 라이트 누출 및 고대비 흑백과 같은 세련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그런 다음 슬라이더 컨트롤을 사용하여 색상과 강도로 전화를 걸고 화면의 세 가지 터치 포인트를 사용하여 효과를 배치하여 완벽한 사진 필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버튼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필터를 저장하고 고유한 필터 라이브러리 빌드-이동-필터 도구 상자 빌드를 시작 합니다. 필터 의 수 또는 당신이 만들 수있는 모양에 제한없이, 당신은 당신의 사진의 모든 을 아름답게하는 완벽한 필터를해야합니다.

내면의 아티스트를 누릅니다. 시프트- 당신에 의해 설계된 무한 사진 필터. 야간 근무 – 블루 라이트 필터, 야간 모드는 화면에서 방출 되는 밝은 파란색 파장에서 눈 보호를 보장하고 불면증을 해결하는 동안 당신에게 쾌적한 야간 독서를 제공하기 위해 따뜻한 조명 야간 화면을 제공하기 위해 만든 최적의 야간 필터입니다. 야간 근무 방지 눈부심을 사용하여 눈의 피로를 완화하고 일주기 리듬을 방해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플럭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불면증과 불안, 만성 편두통, 만성 두통 및 백내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홈 » 블루 라이트 필터 및 야간 모드 – 야간 근무 프로 3.08 APK 패치 최신 + 미리 만들어진 블루 라이트 필터 – 중 하나를 사용하여 5 안티 눈부심 블루 라이트 플럭스 필터는 야간 모드와 따뜻한 빛 (붉은 빛)을 활성화하여 자연 광 청색 광선으로부터 눈 보호를 위해. 야간 독서 크기 동안 야간 필터로 눈의 피로, 황반 변성, 녹내장 및 백내장 완화 : 17M 현재 버전 : 1.0.11 안드로이드 필요 : 4.1 이상 제공 : Pixite LLC + 시스템 최소 아래 디밍 – “희미한”야간 화면 옵션을 사용하여 보호 자연 광 블루 광선에서 눈. 그것은 책 빛의 형태로 따뜻한 빛을 제공하기 때문에 밤 독서 동안 만성 두통 완화에 가장 적합합니다. + 온도 사용자 정의 – “온도”팔레트를 사용하여 따뜻한 빛 (야간 모드) 또는 파란색 조명 필터에 쿨러 색조를 설정합니다.

붉은 빛 색깔은 피곤한 눈을 위한 청색광 플럭스 필터로 추천되며 눈의 피로, 만성 편두통 완화 및 불안에 대한 자정 화면 조명 또는 야간 근무로 사용됩니다. . 새로운 기능: 우리는 정기적으로 좋은 새로운 기능뿐만 아니라 속도와 신뢰성에 대한 개선을 포함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 RGB 사용자 정의 – “RGB”를 사용하여 자연광 밤 독서 필터를 미세 조정합니다. “R”– 빨간색 표시등, “G”– 녹색, “B” – 연한 파란색. 자정 책 빛으로 피곤한 눈을 휴식과 멜 라 토 닌을 증가. + 저장 및 편집 야간 모드 필터 – 만들고 피곤한 눈을 휴식하거나 눈을 보호하기 위해 야간 필터세트를 만들기 위해 야간 근무 필터를 편집, circadian 리듬을 수정, 불면증, 불면증과 멜 라토닌의 부족.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