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battleground 다운로드

전장 게임 엔진 v1.5 윈도우 데모 (49.3 MB ZIP) : 다운로드 전장 게임 엔진 v1.5 맥 OS X에 대한 데모 (50.2 MB ZIP) : 또한 Playerunknowns 전장으로 알려진 PUBG 무료 PC를 다운로드! 최근 몇 달, 몇 년 동안 화제가 된 배틀로얄 서브 장르의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서바이벌 호러 포트나이트가 샌드박스 맵에서 즐기는 엄청난 인기를 얻었을 때, 이제 배틀로얄의 시간이 왔습니다. 그것은 매우 구체적이지만 명확한 유형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우리는 한 특정 군인의 역할을하고 다른 사람과 생존을 위해 싸울 곳. 플레이어 알 수없는 전장이 과대 광고를 시작 한 생산이다. 오늘, 우리의 페이지에, 우리는 당신에게 완전히 잠금을 해제 얻기의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를 제시 할 예정, 사용할 수있는 모든 기능, PUBG의 버전. 이 뛰어난 소프트웨어를 즐기기 위해 당신이해야 할 모든 단순히 아래에서 볼 수있는 참조 링크를 다운로드 Playerunknowns 전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사를 읽는 데 관심이 없다면 읽기를 건너 뛸 수도 있습니다! 전장: RPG 에디션 v1.8b 데모 용 윈도우 (141.8 MB ZIP): 다운로드 전장: RPG 에디션 v1.8b 맥 OS X에 대 한 데모 (147.0 MB ZIP): 다운로드 전장: 롤 플레잉 에디션 v1.8b 데모 맥 OS X에 대 한 (146.7 MB, DMG 형식): B RPG 사용자 설명서에 부록을 다운로드 (4) -페이지 PDF, 60 KB: BRPG에 대한 빠른 참조 시트 다운로드 (1 페이지 PDF, 81 KB) : 다운로드 BRPG 사용자 매뉴얼 (v1.7, 169 페이지 PDF, 14.5 MB 업데이트) : 다운로드 참고 : 이것은 현재 BRPG v1.8b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설명서입니다. 전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제품을 평가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별도로 제공됩니다. . PlayerUnknown의 전장 다운로드는 각각 약 16킬로미터에 달하는 두 개의 거대한 맵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위협을 싸우는 동안 다른 지역을 탐험 할 수 있도록 공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각 플레이어가 약 1 시간이 필요합니다.

. . . . .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와 수많은 기회 PlayerUnknown의 전장과 간단한 개념은 첨부 파일 및 사용자 정의 옵션과 12 개 이상의 무기를 포함한다. 아모르와 치유 아이템은 무작위 로지도 에 흩어져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전차는 특정 장소에서 생성되지만 각 게임 생성 지점에 나타날 수도 있거나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UBG는 이 PC 게임의 진정한 매력인 다양한 것을 제공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항상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아무도 같은 게임을 두 번 경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 고마워요. 나는 일주일 동안이 게임을 찾고 있었다. 전장 게임 엔진 v1.7: 그것에 대해 읽고 여기를 다운로드. 전장 게임 엔진 v1.8: 그것에 대해 읽고 여기를 다운로드. . “Vry`s PC 및 NPC 토큰”그것에 대해 읽고 여기에 다운로드합니다. . . . PlayerUnknown의 전장에 의해 유도 매우 중독성 게임 경험으로, 당신은 더 많은 것을 다시 오고 계속됩니다.

게임의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에 비해, PC 적응은 훨씬 더 큰 화면에 향상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