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프렌즈 시즌 1 다운로드

데이비드 크레인과 마르타 카우프만이 제작한 미국 시트콤 `프렌즈`의 1차 시즌은 1994년 9월 22일 NBC에서 초연되었다. 축! 당신은 친구를위한 오른쪽 페이지에 왔다! 이 페이지는 친구 비디오의 최고의 버전에 대한 고속 다운로드 링크를 보여줍니다. 이 친구 버전 D9 DVD 립 NTSC X264 480P는 원래 미국 D9 형식 DVD 디스크에서 이며 인터넷에서 친구 시즌의 가장 명확한 것으로 보장 됩니다. 당신은 단지 JOG 59G같은 다른 사람보다 친구의이 버전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이 구절은 여러 친구 버전의 많은 원래 스크린 샷 비교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친구의 가장 좋은 버전이며, 당신이 그 구절을 통과 한 후 가장 좋아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친구들은 샤이니/카우프만/크레인 프로덕션이 워너 브라더스 TV와 제휴하여 제작했다. 이 시즌은 2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995년 18월 18일 방송을 마무리했습니다. 저작권 ©2010 Download-Friends.com 판권 소유. 친구 (친구) 데이비드 크레인과 마사 카우프만에 의해 만들어진 미국의 코미디 시리즈입니다, 9 월부터 NBC에 방송 22, 1994 년 5 월 6, 2004. 이 시리즈의 메인 프로듀서인 워너 브라더스와 케빈 S 브라이트, 마사 카우프만, 데이비드 크레인과 공동으로 제작한 카우프만/크레인 프로덕션이 메인 임원이었다.

친구 그는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고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코미디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총 62개의 후보가 에미상을 수상했고, 2002년에는 제8회 시즌 최우수 코미디 시리즈 상을 수상했다. 이 시리즈는 21일에 “50 최고 TV 가이드 TV 시리즈”의 목록에 있으며, 상위 50 개 시리즈의 목록에서, 잡지의 제국 잡지는 7 위를 차지했다. 2013년, 프렌즈 오브 아메리칸 라이터협회가 24번째 카테고리로 선정한 최고의 시리즈 목록과 상위 60개 시리즈 TV 가이드 목록에서 28위를 차지했습니다. 첫 번째 시즌에서, 각 부분에 대한, 캐스트는 $ 22, $ 500을 받았다. 두 번째 시즌의 경우, 각각 $20,000에서 $40,000의 다른 급여를 받았습니다. 세 번째 시즌에서는 워너 브라더스가 개별적으로 계약을 선호했지만, 출연진은 같은 임금을 협상하고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세 번째 시즌, 각 에피소드, $ 75,000, 네 번째 분기는 $ 85,000, 다섯 번째 시즌은 $ 100,000, 여섯 번째 시즌은 $ 125,000, 일곱 번째 와 일곱 번째 시즌, $ 750,000, 시즌 아홉과 10 각 에피소드 $ 1 백만. 달러는 애니스톤, 콕스, 코도르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여성 역사 여배우가 되었다는 것을 받았다. 모니카의 은행 카드가 도난당하자, 그녀는 피비와 레이첼과 함께 도둑을 잡겠다고 결심한다. 조이는 그의 친구를 입대하여 훨씬 덜 민족적인 무대 타이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한다.

그리고 로스는 마르셀이 성적 성숙에 도달하고 다른 원숭이와 함께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동물원의 하버드에 그를 받아 들이려고합니다. 로스의 레즈비언 전 부인 캐롤은 직장에서 아기와 함께 임신했다고 말하고, 모니카는 어머니와 아버지가 저녁 식사를 하러 왔을 때 실질적으로 고장이 났고, 레이첼은 배리와 명예 민디의 하녀가 신혼 여행을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몇 주 동안 미루고 나빠진 레이첼은 발코니에서 온화한 크리스마스를 내려놓고 발코니에서 떨어져 발목을 다친다. 병원에서 보험 적용 범위가 없는 레이첼은 모니카가 신원을 사고 파는 데 로니를 두어 모니카의 보호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우르술라가 조이의 관상동맥 심장을 부러뜨리자 피비는 그것을 수리하려 한다. 조이의 새 여자친구는 그와 함께 매트리스에 가야 하지만, 조이는 할 수 없다. 그는 불임 연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레이첼의 축하 를 통해 챈들러는 우연히 로스가 그녀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미끄러지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는 중국에 박물관을 위한 뼈를 세우기 위해 중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모니카는 룸메이트와 함께 친구로 변신하는 것에 대해 노력하지만, 레이첼이 로스와 친구보다 더 커야 할지 여부를 해결할 수 없을 때 방어력을 얻게 된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