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윈도우용 사파리 다운로드

Safari의 기능을 사용하면 더 스마트하게 서핑하고 쉽게 관리하고 찾은 것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을 사용하는 경우 Safari는 방문한 페이지, 검색 기록 또는 자동 완성 정보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또한 DuckDuckG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추적 하지 않는 내장 된 검색 엔진, 웹 검색 개인 만들기 위해, 너무. 그럼 좋은 소식이 있다 그 당신을 설명 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밝혀, 설치, 윈도우에서 사파리를 실행하는 것은 여전히, 심지어 윈도우에서 사파리를 실행 10. 하지만 나쁜 소식도 있다, 그리고 캐치의 비트: 그것은 에서 오래 된 버전 2012. 애플 몇 년 전 Windows용 사파리 개발을 중단 했기 때문에, 따라서 현재 의 사파리 윈도우 버전 에 대 한 날짜, 많은 기능을 누락, 보안 패치와 함께 최신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능성이 너무 몇 가지 다른 문제가. 따라서 대부분의 사용자가 Windows에서 Safari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지만 어떤 이유로든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포함 된 조언이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어떤 이유로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 Windows용 사파리를 가질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파리 윈도우의 오래된 버전은 애플이 다운로드로 제공하는 것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Mac 하드웨어와 macOS 간의 심층적인 WebKit 통합을 통해 Safari는 플랫폼에서 모든 브라우저에서 가장 빠른 성능과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라우저에서 풍부한 경험을 위한 최신 웹 표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macOS Catalina의 WebKit에는 더욱 풍부한 브라우징 환경을 지원하는 추가 웹 표준에 대한 최적화 및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난 당신이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윈도우 익스플로러를 의미 가정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일반 사용자에 대 한 일상적인 사용에 대 한 매우 부드러운. 이것은 다시 개발자와 테스터를위한 편리합니다. 이전 버전의 Safari를 다운로드하는 것에 비해 훨씬 안전합니다. >그것은 어떤 윈도우 10 사용자가 속도에 대한 귀하의 요구를 충족 윈도우에서 사파리가 필요합니다 시나리오를 상상하기 어렵다 : 세계에서 가장 빠른 브라우저, 사파리는 구울 수있는 속도를 가지고있다. 페이지가 로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 검색 결과를보고 싶어, 최신 뉴스를 얻을, 현재 주가를 확인, 지금. Windows 10 사용자가 Windows에서 Safari를 필요로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거기에 존재한다고 가정합니다. 현대 환경에서 고대 브라우저를 사용하려는 사람을 상상하는 것은 더 어려울 것입니다. 환경 설정의 탭에서 웹 사이트 아이콘을 켜면 열려 있는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이트를 고정하면 Safari를 열 때마다 탭에 다시 표시됩니다. 당신은 또한 스마트 검색 필드에서 바로 모든 탭에서 오디오를 음소거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에서 오는 위치를 사냥하지 않고 음악을 중지하기위한 완벽한 또는, 당신이 선호하는 경우, 한 번에 브라우저에서 모든 오디오를 침묵. 일부 Windows 사용자는 Windows PC에서 Apple Safari 웹 브라우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호환성을 확인하거나 이전 Safari PC 브라우저에서 특정 최종 사용자 환경을 지원해야 하는 개발자 나 디자이너입니다. Safari는 Mac용으로 특별히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macOS의 다른 브라우저보다 효율적입니다. 또한 Safari는 좋아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형식인 HTML5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는 때마다 재생합니다. 따라서 웹을 최대 3시간 이상 탐색하고 다른 브라우저보다 최대 4시간 더 비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2 iFonebox는 손실된 iOS 데이터를 복구하고 복구된 데이터를 장치로 다시 전송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유틸리티 도구입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