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엑스박스 모바일 다운로드

Xbox® 게임 지원을 통해 Xbox 360™ 비디오 게임 콘솔을 사용하여 원래 Xbox 비디오 게임 콘솔에서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전 버전과 호환되는 게임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게임에 대한 지원을 계속 추가할 예정입니다. 먼저,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 여기에서 “내 게임 및 앱 최신 유지”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Xbox One에서 새 게임이나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현재 Xbox One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 섹션을 건너뛰고 앱 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게임을 다운로드해 보십시오. 과거에 이러한 기본 설정을 수정하지 않은 경우 작동합니다. 그러나 Windows PC로의 확장은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Xbox One을 사용하면 홈 대시보드에서 게임 패스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지만 PC에서 게임 패스 게임을 찾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Xbox One이 인스턴트 온 모드에 있고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는 경우 곧 자동으로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시작합니다. Xbox One으로 돌아가면 게임 및 앱 에서 본체 자체에서 다운로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에서 사용할 예정인 Microsoft 계정으로 Xbox One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은 설정에서 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설정 > 로그인, 보안 및 패스 키.

나중에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자동 게임 업데이트를 활성화하고, 즉시 켜기 모드를 선택하고, Xbox 앱 또는 Xbox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Xbox One에 로그인한 것과 동일한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의 메뉴 버튼을 탭하고 “저장”을 탭하여 Xbox 스토어를 봅니다. Xbox One이 즉시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하지 않는 경우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지 않도록 설정하거나 인스턴트 온 모드 대신 에너지 절약 모드에 있을 수 있습니다. Xbox One이 인터넷연결이 끊어졌을 수도 있습니다. Xbox One의 전원을 켜고 인터넷에 연결해도 게임이 계속 다운로드되기 시작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보기에는 Xbox 본체에서만 독점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포함하여 모든 게임 패스 게임이 표시됩니다. 또한 보기를 필터링하여 Xbox One 게임을 사라지게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나는 윈도우에 대한 X 박스 응용 프로그램을 언급 했습니까 10 그냥 방법 더 나은? 앞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PC에서 작동하는 게임 패스 게임을 찾는 약간 더 혼란스러운 방법입니다. 위에 나열된 Xbox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지만, 급한 경우 다운로드를 처리하지 않으려는 경우 이 옵션이 작동합니다. 아직 Xbox에 대한 질문이 없습니다.

첫 번째가 되십시오! Microsoft의 Xbox 스토어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Xbox One 게임을 검색하여 구입하거나 가격에 따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게임을 구입했거나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다시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고 해당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를 시작하기 위해 탭할 수 있는 “Xbox One 설치” 버튼이 즉시 표시됩니다. 따라서 Android 휴대전화 나 태블릿에서 본체 캡처를 Xbox Live에 업로드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