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밥파일 다운로드

윈도우 OS의 사용자를위한 또 다른 VOB 플레이어 옵션은 GOM 플레이어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목록에 또 다른 무료 오픈 소스 미디어 플레이어, GOM 플레이어는 VOB 파일을 포함하여 생각할 수있는 거의 모든 비디오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그것의 사용은 VLC 미디어 플레이어의 것과 유사합니다. 시스템에 설치한 경우 VOB 파일(일반적으로 VIDEO_TS 폴더)이 포함된 폴더로 이동한 다음 GOM Player 플레이어에서 실행하려면 클릭합니다. GOM Player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플레이어가 파일을 실행할 수없는 경우,이 사람은 비디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코덱 파인더가 있습니다. 다양한 비디오 파일 형식을 처리하기 위해 비디오 편집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MP4에서 VOB에 이르기까지 비디오는 다양한 파일 유형으로 제공되며, 그 중 일부는 시스템의 비디오 플레이어와 매우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다양한 파일 형식을 실행하도록 제작된 다양한 비디오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제까지 VOB 파일을 재생 하는 방법을 궁금해, 여기 윈도우와 맥에 대 한 최고의 VOB 파일 플레이어 중 일부. UMPlayer는 플랫폼 전반에 걸쳐 호환되며(Windows, Mac OS X 및 Linux 운영 체제에 다운로드할 수 있음) 탐색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지원되는 파일 형식의 광범위한 목록에서 코덱 호환성에 이르는 다양한 기능과 불완전한 파일을 스트리밍하거나 재생하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즐겨 찾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못한 경우 백업으로 레코더 기능이 있습니다! VOB 파일은 DVD 형식의 비디오 파일입니다. VOB 표준은 파일 크기를 줄이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MPEG 압축을 기반으로 합니다. 최종 미디어 플레이어는 Windows PC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을 설정하는 추가 구성을 엉망으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얻을 그것은 즉시 당신의 vob 파일을 재생 하기 시작할 것 이다. 뿐만 아니라 vob, 그것은 오디오의 넓은 범위에 지원을 제공합니다, 왁스, SND, WAV, WMV, MPG, JPEG, AVI, MP3 및 더 많은 같은 비디오 파일 형식. 미디어 플레이어 클래식은 현재 33 개 언어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본 형태로 다운로드하고 쉽게 vob 재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장치에 DVD를 연결하고 MP 클래식은 곧 그들이 잘 vob 파일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자막, 장 탐색 및 메뉴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선택합니다.

기본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는 VOB 비디오 형식의 재생을 지원하지 않으며 여기에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발생합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VOB 플레이어와 안드로이드에 대한 VLC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중 하나입니다 으로 작동하는 프로그램의 숫자가 있습니다. 일단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다운로드, 그것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멋진 VOB 미디어 플레이어로 작동합니다. 이 앱은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재생하는 것 외에도 네트워킹 스트림 및 DVD ISO를 허용합니다. 필요한 모든 코덱이있는 형식의 수는 MKV, AAC, FLAC, OGG 등을 포함하여 플레이어에 의해 지원됩니다. DVD VOB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VOB 비디오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번거 로움없이 우수한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하는 최고의 플레이어를 찾고 있다면 Wondershare UniConverter (원래 원더 쉐어 비디오 컨버터 얼티밋)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