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Uncategorized

라라랜드 한글 자막 다운로드

데미안 샤젤은 1985년 1월 19일 미국 로드아일랜드 주 프로비던스에서 태어났다. 그는 휘플래쉬(2013), 휘플래쉬(2014), 10 클로버필드 레인(2016)으로 유명한 작가이자 감독입니다. 더… 운전자들은 자동차 탑에 뛰어들어 제롬 로빈스 스타일로 춤을 추며 미아를 만드세요. 현실로 돌아왔다. 그녀의 뒤에서 울리는 차가 다음 차선으로 스쳐 지킨다. 그것은 세바스찬입니다. 미아는 음악이 폭발함에 따라 그에게 흔들리고, 발을 두드리고, 댄서들이 다다링을 합니다. 유망한 젊은 드러머가 학생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아무 것도 멈추지 않는 강사에 의해 위대함에 대한 그의 꿈을 멘토링하는 컷 인후 음악 온실에 등록합니다.

따라. 단 한 번의 컷도 없이, 우리는 풀스님의 `일본 민요`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 사춘기, 급성장하는 성인기의 일상적인 투쟁을 경험하면서 젊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 남자가 자신의 정체성과 성적 고심을 통해 그것을 멈추고 있습니다. 도로의 사용과 자동차의 뜨거운 빛. 팔 스 세바스티안, 32, L.A. 출신. 그는 라디오를 듣고 있어요. 2005년 프리우스는 모든 운전자들이 다시 차량으로 스윙합니다.

내부는 MIA입니다, 27, 네바다 제기. 오페라에 노래6 년. 세 번째 랩은 힙합 트랙에 따라. 우리는 라디오 인터뷰에서 프랑스 발라드로 TECHNO로 옮겨갔고, 그 다음에는 그녀 뒤에서 길고 지속적인 경적을 울리게 되었습니다. 열. L.A. 다운타운의 스카이라인은 We WEAVE와 SWIRL, 다트(Swirl)에 떠다니며, 차 둘레를 따라 몸을 숙이고 승용차에서 종이 한 조각을 들고 멈춰 서 있습니다. 그것은 끔찍한 교통 체증입니다. 미아 작품, 그녀의 뒤에 벽에 할리우드 아이콘의 사진, — 저항 할 수없는, 스펜저 기밀, 말 소녀, 러브 버드, 그리고 비바리움을 포함하여 60 초 이내에 최신 트레일러를 따라 잡기. 하나 하나, 더 많은 드라이버가 그녀와 함께 – 노래와 춤 씻어 슈퍼 히어로 배우는 브로드 웨이 제작에 쓰기, 감독, 주연으로 자신의 퇴색 경력을 부활하려고합니다.

C1 우리는 그의 차에서 앞으로 한 번 더 표류합니다. 이미 그를 위해 좋은 경력을 가지고 밝은 녹색 작가 / 감독 데미안 Chazelle, 이 유쾌하고 매혹적인, 그리고 Tinseltown에 완전히 예상치 못한 찬사와 빅 타임으로 폭발.오프닝 시퀀스 (골든 글로브에 풍자) 정말 영화의 정의의 나머지 부분을하지 않습니다. 마치 FAME 리메이크의 출연진이 자라서 자식이 있었고, 그 아이들이 산타 모니카 고속도로를 납치하여 10 분 플래시 몹 댄스 시퀀스를 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 시점부터 영화는 최면입니다. 우리는 1940년대의 위대한 드라마 이후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영화가 B&W에 있었다면, 당신은 거의 3-hankie 눈물 저커에서 베티 데이비스를 볼 것으로 예상했을 것이다. 음악 중간을 제외하고, 물론, 피치 완벽하고 완전히 멋진입니다. 고슬링은 노래와 춤을 기대하는 주인공으로서 놀랍지만, 그는 물건을 배달한다. 이지 A(2010)에 이어 `다음 큰 일`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던 스톤은 영화와 관객의 마음을 훔친다. 상은 물처럼 흐르고, 그녀는 모든 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DNA깊은 이것은 할리우드에 대한 찬사입니다. 영화 산업은 항상 엔딩에 문제가 있었는데, 그 날은 그림당 여러 가지 엔딩을 촬영한 다음 마지막 순간에 사용할 엔딩을 결정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